-크리테오코리아, 국내 여행업계 대상 세미나 개최

크리테오코리아(www.criteo.com/kr)가 지난 27일 프랑스대사관에서 국내 여행업계 주요고객을 대상으로 ‘크리테오 Lunch and Learn’ 세미나를 개최했다.

크리테오 관계자는 “여행업계는 크리테오의 핵심 사업 영역인 모바일 분야의 쇼핑 비중이 높아지고 있는 대표적인 업계”라며 “여행업계 고객들을 위한 크리테오만의 차별화된 솔루션을 소개하고 고객지원을 강화하기 위한 취지로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크리테오는 이날 세미나에서 디지털 마케팅 업계 및 온라인 광고 부문의 최신 트렌드를 소개하는 한편, 여행업계 고객들에게 크리테오의 개인 맞춤형 퍼포먼스 디스플레이 광고에 대해 소개했다. 
크리테오에 따르면 자사 광고 엔진을 업데이트하고, 분석 알고리즘을 한층 개선해 실제 여행을 갈 가능성이 가장 높은 여행자에게 맞춤형 광고를 실시간으로 집행할 수 있다. 광고주들은 고객의 여행 예산 등을 반영, 스마트폰 등 다양한 모바일 기기에서도 최적화된 1대1 맞춤형 광고를 진행하는 것이 가능하다. 

크리테오 고시나 대표는 “이번 세미나를 계기로 국내 여행업계 관계자들과의 관계를 강화하고 여행업계를 위한 맞춤형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해 시장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신지훈 기자 jhshi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