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관광대학 교수 120여명 참석

여행업 교육기관인 토파스아카데미가 지난달 29일부터 7월1일까지 3일 간에 걸쳐 전국의 관광대학 교수들을 초청해 진행한 ‘하계 교수단 워크숍’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총 3회로 실시된 r교수단 워크숍은 항공관련 대학에서 토파스 항공예약·발권 교육을 담당하는 교수 총 120여명이 참석했다.

올해 워크숍에서는 대한항공 박학진 상무, 참좋은여행 이상호 대표, 세중여행사 최복룡 부산지점장 등 한국 여행업계를 대표하는 리더들이 특별 강사로 초빙돼 항공사와 여행사의 현재 현황과 미래 변화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참석자들과 셀커넥트(SellConnect)의 우수 기능을 만화로 풀어 전달하는 ‘TOPAS와 함께 하는 웹툰’ 시리즈를 공유했으며, 셀커넥트를 통해 예약·운임 절차 실습 등 교육기관의 학습현장에서 실질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사례 중심의 교육을 진행했다. 호텔과 렌터카 예약서비스 등 항공과 관련된 항목이 아닌 부분에 대해서도 알아봤으며, 셀커넥트 시스템과 교육과정 변화에 대한 질문과 답변을 들어볼 수 있는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했다. 

토파스 교수단 워크숍은 올해로 17회를 맞이하며, 토파스는 오는 9월 셀커넥트 시스템 전환 1주년을 기념해 최고의 셀커넥트 기능 및 웹툰 선정하기 등 다양한 고객사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양이슬 기자 ysy@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