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유럽·알래스카 
-크루즈 예약 시 특전 

셀러브리티크루즈는 최근 여행전문지 트래블위클리(Travel Weekly)가 발표한 ‘마젤란 어워즈(Magellan Awards)’에서 크루즈 부문 총 27개 부문을 수상했다고 지난달 22일 밝혔다. 
이에 따라 셀러브리티크루즈는 해당 어워즈에서 5년 연속 최다 수상을 기록한 크루즈 선사가 됐다. 셀러브리티크루즈 리사 루토프 페를로(Lisa Lutoff-Perlo) CEO는 “이번 수상은 현대인의 삶을 ‘모던럭셔리’라는 크루즈라이프에 적용시킨 성과를 크루즈 업계에서 다시 한 번 인정받은 계기”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수상을 기념해 셀러브리티크루즈는 2016년 유럽 또는 알래스카 크루즈 상품을 예약하는 승객에게 특전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10월18일까지 진행한다. 유럽, 알래스카 크루즈 예약객(오션뷰 이상)은 1인당 최대 778USD 상당의 클래식음료패키지, 1인당 150USD 상당의 온보드 크레딧, 1인당 190USD 상당의 봉사료, 1인당 299USD 상당의 무료 인터넷 중 2가지 특전을 무료로 선택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 특전을 적용 받으려면 셀러브리티크루즈 한국사무소 홈페이지(www.rccl.kr)에서 해당 상품을 예약한 뒤 전화(02-737-0003) 또는 이메일(customer@rccl.kr)로 원하는 특전을 신청하면 된다.

고서령 기자 ksr@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