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柳孝熙한국관광용품센타 사장은 (주)한국용품유통센타를 자 회사로 설립. 9일 하오6시 서울 광진구 구의동 59-13 상설 전시장에서 관광호텔 관계자들을 초청, 개관 리셉션을 갖는다.
 이 전시장에는 구미 각국의 고급 브랜드인 소파, 의자, 가구등의 목제품과 일반 영업에 필요한 업장, 객실, 주방등의 기자재가 다양하게 전시된다.

 베트남항공의 정판식 상무가 세홍항운(주)의 이집트항공 대표이사 부사장으로 최근 취임했다. 정 부사장은 콘티 팩, VN-팩 등을 개발한 항공업계 팩 상품의 선구자로 잘 알려져있다.

 파라다이스 비치호텔 姜受昌 대표이사는 부산광역시 관광협회가 주최하고 부산광역시와 부산상공회의소가 후원한 제24회 세계 관광의 날 기념행사에서 부산관광대상을 수상했다.
 평소 고객만족 경영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영업방침 아래, 종사원의 참소리제도 등을 통한 진정한 서비스 창출을 위해 부단히 노력하여 온 姜대표이사는 관광부산의 과제가 관광자원의 보존과 특색있는 지역문화 개발에 있음을 강조해왔다.
 이번 그의 수상은 차원높은 외식산업 분야의 개척과 함께 「시와 음악의 축제」, 「해운대 백사장 살리기」, 「사랑의 헌혈 캠페인」 등 각종 문화행사 유치와 다양한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앞장 서온 공로가 인정되어 이뤄졌다.

*업계소식
 한국관광공사는 관광의 날을 맞아 우수명예통역안내원으로 선발된 방금자씨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한국관광의 이미지 제고를 위해 노력한 그동안의 노고를 치하하고 2000년 ASEM과 2002년 월드컵 등 대규모 국제행사를 앞두고 명예통역안내원의 자발적 참여의식을 고취하기 위해 이번 시상이 이뤄졌다.
 명예통역안내원 제도는 각 지역별로 지부가 결성돼 자율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제도로 총 1천5백17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다.

 오아시스 투어가 최근 강남구 역삼동으로 본사 사무실을 이전하고 무교동에 강북지점을 새롭게 열었다. 본사 주소는 강남구 역삼동 라인빌딩 8층, 전화는 02/554-4366. 강북지점 주소는 무교동 25-1번지 원창빌딩 711호, 전화 02/775-4366.

 세계 최대의 유람선사 프린세스 크루즈에서 5만톤의 스카이 프린세스호를 동남아 지역에 선보이기에 앞서 부산항에 입항하게 된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