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2일 고객사 대상 ‘사은의 밤’

갈릴레오 코리아가 지난 2일 주요 여행사 관계자를 초대해 ‘2015 갈릴레오 사은의 밤’을 진행했다. 갈릴레오 코리아의 고객사 150여명의 여행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사은의 밤 행사는 1부 식사와 환영인사, 직원소개, 갈릴레오의 새로운 기능 소개에 이어서 2부 다양한 게임 등을 통한 선물 증정과 행운권 추첨으로 이어졌다.

조용국 갈릴레오 코리아 사장은 환영 인사에서 “직원들에게 3R(Responsible, Respond, Renew)을 강조한다. 책임감 있게 고객의 요구에 즉각적으로 응답하고 끊임없이 새로운 것을 개발하라는 의미”라며 “한 해 동안 한결 같은 관심과 성원을 주셔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어 “이 자리만큼은 자연스럽고 재밌게 즐기다 가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갈릴레오 코리아는 2016년 운영 중인 항공 콘텐츠, 호텔·렌터카 콘텐츠 개발에 지속적으로 힘쓸 뿐만 아니라 국내 고객이 더욱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안정화 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