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항공사가 최근 신혼부부들을 위한 특별여행상품을 마련하고 있다.
1인당 65만9천원으로 기획된 이 특별상품은 신혼여행객은 물론 옛 추억을 되새기자는 의미에서 결혼기념일을 맞은 부부들에게도 개방, 현재 전국 여행사를 통해 모객 중에 있다.
여행요금에는 싱가포르항공을 이용한 서울~싱가포르간의 왕복항공료, 싱가포르공항과 호텔간의 교통편, 식사를 포함한 3박4일간의 호텔숙박권 및 이틀동안의 관광이 모두 포함돼 있다.
싱가포르항공은 이 프로그램을 이용할 경우 현지에서는 한국인 가이드의 안내를 받을 수 있고 한 쌍이라도 출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여행일정을 하루 더 연장하고자 할 경우 미화 40달러만 추가로 지불하면 된다.
단 예약취소는 반드시 출발 72시간 전가지 싱가포르항공 예약과로 연락해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한 쌍 당 1백10달러의 취소료를 부담해야 한다. ◇문의: 싱가포르항공 마케팅부 (02)755-7117 예약과(02)755-1226 부산(051)466-8855
<일본항공, 투어 잇유어웨이 스톱오버 패키지>
일본항공(JAL)은 비즈니스맨이나 개인여행객들을 위해 「스톱오버 패키지」와「투어 잇 유어웨이」패키지 등 2가지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다.
「스톱오버 패키지」는 저렴한 가격으로 항공편과 특급호텔예약을 동시에 확보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출장 차 자주 일본을 방문하는 비즈니스맨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스톱오버 패키지」를 이용할 경우 출발 4일전가지 예약해야 한다.
또한 「투어 잇 유어웨이 패키지」는 항공편과 일본철도여행패스(7일간) 을 비롯해서 일본 항공이 선정한 값 싼 일본여관(료칸)을 동시에 예약해주는 프로그램으로 개인여행객들에게 실속 있는 일본여행 기회를 제공한다.
여행객은 일본항공의 예약시스템을 통해 왕복 항공편의 좌석 및 선정된 여관의 예약은 물론 일본도착 후의 지상교통편으로 일본철도(JR)의 열차와 고속버스, 시내버스, 섬과 섬 사이를 연결하는 훼리를 이용할 수 있다.
현지에서 편리한 대중교통수단과 값싸고 청결한 숙박시설을 동시에 해결함으로써 특급호텔을 이용하는 것 보다는 오히려 일본의 진면목을 접할 수 있는 값진 여행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 상품은 코리아 크리에이티브 트래블(전화 774-6742)을 비롯한 전국여행사에서 예약. 판매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