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기념 할인·무료서비스 프로모션 … 2박 이상 숙박하면 객실 요금 20% 할인 혜택

홍콩 리갈호텔(Regal Hotel)의 계열사 중 중저가 여행객을 위한 호텔인 ‘아이클럽 호텔(iclub hotel)’이 한국어 홈페이지를 선보였다. 이를 기념해 리갈호텔을 예약하는 한국 고객에게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리갈호텔 홈페이지(booking.regalhotel.com)를 이용해 숙박을 예약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는 할인 이벤트, 무료 조식 뷔페 제공, 무료 왕복셔틀버스 서비스,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 등 다양하다. 

우선 숙박 5일전까지 사전 예약을 하고 2일 이상 연속 숙박을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객실요금에서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객실요금을 지불한 투숙객들에게는 한국식 아침식사 코너가 포함된 무료 조식 뷔페(iclub 호텔 제외)와 홍콩 내 리갈 호텔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호텔에서 홍콩 국제공항까지 오가는 무료 왕복 셔틀버스 서비스 혜택을 제공한다. 

6월30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의 숙박기간은 2016년 12월31일까지다.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체크인 할 때 유효한 한국 여권을 제시해야하며, 반드시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해야 한다. 

양이슬 기자 ysy@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