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돌핀스라서 가능한 직거래 호텔의 특별한 혜택
 
 

●와이엠씨에이 살리스버리
YMCA Salisbury

호텔돌핀스를 통해 가장 많이 예약되는 홍콩의 호텔인 와이엠씨에이 살리스버리는 홍콩의 스테디셀러 호텔이다. 침사추이 중심부에 위치해 주요 관광지로의 이동이 쉬워 여행자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다. 호텔돌핀스에서는 매일 요금을 업데이트해 가장 저렴한 요금을 제공하고 있다.
 
●호텔 니코 괌
Hotel Nikko Guam

호텔에서 중심가까지 도보로 7분 정도 소요되는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어 이동이 편리한 것이 장점이다. 괌 지역의 베스트 호텔로 특히 가족여행자와 허니무너에게 인기가 높다. 호텔돌핀스는 아동 추가 등 고객의 다양한 요청 사항을 보다 세심하게 호텔측에 전달하며 예약 가능 여부 및 확정을 가장 빠르게 확인 할 수 있다.
 
●도미인 
Dormy Inn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오키나와 등 일본 전역에 비즈니스 호텔 52곳과 리조트 호텔 21곳을 운영 중인 일본의 대표적인 비즈니스 호텔 체인이다. 이 호텔의 장점은 합리적인 가격, 남다른 부대시설과 서비스라고 할 수 있다. 투숙객은 무료로 온천 시설을 이용할 수 있고, 출출한 밤을 달래줄 야식으로 소바를 맛 볼 수 있다. 호텔돌핀스를 이용하면 예약 가능 객실을 실시간으로 확인해 가장 손쉽게 예약할 수 있다. 
 
●빈펄 
Vinpearl

호텔돌핀스는 베트남의 다낭, 하롱베이, 나트랑, 푸꾸억 등 총 4개 도시, 7개의 빈펄 리조트와 직거래 계약을 체결해 보다 경쟁력 있는 가격을 제공하고 있다. 가장 핫한 여행지로 떠오른 베트남답게 빈펄 리조트에 대한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 호텔돌핀스는 여행자에게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 식사 조건 선택, 대가족이나 소규모 그룹의 경우 빌라형 객실 선택 등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맞춰 예약이 가능하다. 
 
 
●칵슬라우타넨 아틱 리조트
 Kakslauttanen Arctic Resort

핀란드 라플란드에 위치한 칵슬라우타넨 아틱 리조트에서는 아름다운 오로라와 북유럽의 자연경관을 온 몸으로 체험할 수 있다. 유리 이글루와 사우나, 벽난로를 갖춘 전통방식의 통나무집에서 밤하늘에 빛나는 오로라를 감상할 수 있다. 독특한 경험을 원하는 여행자들을 위해 객실, 픽업 서비스 등의 예약 대행이 가능하다.

여행사가 말하는 호텔돌핀스

▶여러 요금을 한눈에 비교
호텔돌핀스는 여러 사이트의 요금을 한번에 비교하고 선택 할 수 있어서 업무 속도 향상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타 여행사 전용 호텔 사이트와 비교 했을 때 요금이 전반적으로 저렴한 편입니다. 또한 여행사 커미션을 제공받아 판매 수익이 증대 되었습니다. 모든 호텔을 사용해보고 예약하는 것이 아니라 위치와 컨디션을 확인 후 예약하는 경우도 많은데 예약한 호텔에 대한 컴플레인 사례 등 전반적인 내용을 사전에 안내해 줌으로서 여행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들을 미리 방지 할 수 있었습니다. 항상 모든 요청에 대한 빠른 업무 처리로 원활한 업무 진행이 이루어 지고, 담당자가 놓치는 예약 건에 대한 TL 관리로 호텔의 예약관리가 수월하게 이루어 질 수 있었습니다. 또한 친절한 메신저 회신으로 항상 편하게 호텔 업무를 진행 하고 있습니다.  
트러블러스맵 이은정 대리
 
▶호텔 전문 코디네이터의 전문성 
다양한 공급사를 사용함으로써 폭넓은 요금 및 다양한 룸 타입의 선택이 가능한 것이 큰 장점입니다. 취소 마감일이 지난 건에 대해 최선을 다해 웨이버 처리 해준 부분에서 호텔전문코디네이터분들의 전문성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항상 성의껏 응해주신다는 것에 감사드립니다. 
타이드스퀘어 손지영 과장
                                                                               
▶추가 예약도 편해 시스템 만족
호텔돌핀스의 예약사이트는 호텔 별 요금과 정보를 한 눈에 파악하기 용이합니다. 또한 추가예약하기도 편리해 시스템도 만족스럽습니다. 호텔 전문 코디네이터들의 전문성은 최고입니다. 런던호텔 객실 10개 정도를 예약하며 체크인 날짜를 다르게 요청한 적이 있습니다. 호텔 2~3개를 추천해 주시며 예약/취소/TL 등의 체크는 물론 요금 조회도 지속적으로 확인해 주었습니다. 또한 특정 지역의 호텔이 안 나올 때 따로 문의하면 찾아 줄 때가 많습니다.  
트래블쿡 최식 과장
 
▶자꾸 찾게 되는 ⓝ돌핀샵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자 별로 빠른 조회가 가능합니다. 또한 앱을 통한 예약, 조회, 바우처 생성까지 가능해 매우 편리합니다. 또한 ⓝ돌핀샵의 마일리지 적립 시스템 덕분에 호텔돌핀스를 통해 지속적으로 예약하고 싶게 합니다. 담당 코디네이터분이 현지 호텔과의 직접적인 컨택으로 컴플레인 또는 룸타입, 뷰 등 다양한 옵션 요청을 빠르게 처리해 주셔서 도움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또한 마스코트인 돌고래가 귀엽습니다 ^^  
유러브투어 권효균 팀장

▶실시간 해외 교통패스로 추가 수익 
개별여행객의 증가로 호텔만 문의 하는 경우가 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호텔만 판매해서 수익을 창출하기 어려우나 호텔돌핀스 사이트와 연계된 실시간 해외 교통패스를 통해 추가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호텔 검색 시 세부지역 선택 후 호텔 명 카테고리에 알파벳순으로 호텔리스트가 나열되어 있어서 쉽고 빠르게 원하는 호텔을 찾을 수 있습니다.
고객으로부터 파타야 지역 호텔을 추천해달라는 문의를 받았습니다. 파타야의 호텔에는 전문 지식이 없어서 당시 담당 코디네이터에게 고객이 요구하던 조건의 호텔을 문의했습니다. 3가지 호텔을 추천해 주셨고, 호텔의 장단점을 솔직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 호텔 추천은 당연한 업무라고 생각했지만 본인이 다녀오고 좋았던 점, 아쉬웠던 점을 솔직하게 공유해주고, 고객에게 좋은 팁이 될만한 점들까지 많이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넷투어 여의도지점 김혜인 대리

▶24시간 든든한 안심 서비스
고객의 네임체인지 등 디테일한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또한 카드 수수료가 면제되고 단체 예약 시 디포짓 없이 가능 한 점이 매우 좋습니다. 현지에서 체크인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 등 어떠한 문제가 발생해도 담당 호텔전문코디네이터가 친절하게 전화를 받아주고 24시간 내내 처리가 가능해 언제나 안심하고 이용하고 있습니다.  
삼성투어스 유경호 실장
                                                      
▶여러 예약 번호도 묶어서 한번에 결제 
고객의 네임 체인지, 여러 개의 예약번호를 한 상품으로 묶어서 결제가 가능한 점이 편리합니다. 또한 타 사이트와 비교 했을 때 저렴한 요금이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담당 호텔 전문 코디네이터 분이 항상 친절하게 응해 주시며 고객의 여행 목적에 맞는 호텔을 추천 해 주시는 등 전문성이 뛰어납니다. 
디자인 유럽 이부용 팀장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