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트립 내 온라인 스토어 공식 운영
-협력 통해 파라다이스시티 홍보 효과

파라다이스 그룹이 지난해 12월21일 중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해 중국 알리바바그룹의 여행 서비스 플랫폼 알리트립(Alitrip)과 업무 협약을 맺었다. 향후 파라다이스 그룹과 알리트립은 중국인 인바운드 관광객 유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마케팅 방면으로 다양하게 협력할 계획이다.

파라다이스 그룹은 알리트립의 전략 파트너로서 ▲알리트립 플랫폼 내 온라인 스토어 공식 운영 ▲알리페이 도입을 통한 결제 시스템 ▲마케팅 전략 공유를 통한 VIP 회원 대상 서비스 협력 ▲인천공한 내 서비스 데스크 공동 운영 및 24시간 긴급 알림 서비스 등 현지화 서비스 협력을 도모할 계획이다. 특히 양사는 올 4월 오픈하는 국내 최초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에 대한 업무 제휴를 중점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파라다이스시티 그룹 계열 여행사인 파라다이스티앤엘은 알리트립 플랫폼 내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파라다이스시티를 홍보하는 데 협력한다.

파라다이스 그룹 마케팅전략팀 계정현 팀장은 “파라다이스시티 개장을 앞두고 중국인 관광객과 외국인 방문객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알리트립과 손을 잡았다”며 “파라다이스시티가 동북아 관광객들의 새로운 목적지로 자리매김해 더 많은 중국인 관광객이 한국을 찾아 한국 관광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양이슬 기자 ysy@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