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이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올해의 여행사' 부문을 수상했다고 9월12일 밝혔다.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시상식이다. 7월3일부터 2주간 37만명의 소비자가 투표에 참여했으며, 이를 토대로 부문별 브랜드 대상을 선정했다. 노랑풍선은 이번에 처음으로 '올해의 여행사'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기울여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더 좋은 브랜드로 거듭나고자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수상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
참좋은여행이 올해 가장 사랑받은 여행상품 100개를 모아 ‘베리굿100 페스티벌’을 11월30일까지 진행한다.베리굿100 페스티벌은 참좋은여행이 해마다 겨울 성수기를 앞두고 개최하는 인기 여행상품 모음전으로 유럽과 아프리카, 동남아, 일본, 몽골, 미주, 남태평양 등의 세계여행과 제주, 여수, 포항 등 국내 여행상품 100개를 하나의 화면에 모아 판매하는 이벤트다. 주요 여행상품으로는 ▲이탈리아 스위스 9일 ▲남프랑스 일주 10일 ▲동유럽 발칸 5개국 13일 ▲이집트 일주 10일 ▲나트랑 자유여행 5일 ▲코타키나발루 골프 5일 ▲오
"한국관광공사(사장 이경문)는 최근 일본여행사 해외여행담당자를 대상으로 한국관광에 대한 앙케이트를 실시했다.공사 일본지역본부와 일본의 전문기획대행업체인 서부요미우리개발(주)(西部讀賣開發(株))의 기획 및 주관하에 실시된 이번 조사에는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나고야, 삿포로 지역 여행사를 대상으로 총 3백50명에게 설문을 배포 2백54명이 질문에 답해72.6%의 회답률을 보였으며 성비는 남자 85%, 여자 13%였다.앙케트에 따르면 최근 1년간 한국과 동남아시아 주요경쟁국과의 판매 실적을 비교한 결과 홍콩이 25%로 실적이 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