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터파크투어, 4월 한달간 단독 특가 판매 프로모션

인터파크투어가 자체 영상 콘텐츠 서비스인 ‘여행TV 여보세요’를 통해 ‘싱가포르·바탐’ 상품을 4월 한달 동안 판매한다. 5일 일정 상품가는 70만원대 부터다. 

인터파크투어의 여행TV 여보세요는 영상을 활용해 여행상품을 판매하는 서비스로, 총 123초의 영상으로 여행지에 대한 이미지와 정보를 제공한다. 매달 이달의 여행지를 선정해 공개하며, 전용 혜택을 더해 보다 풍성하게 일정을 꾸민 것이 상품의 특징이다. 

이번 4월의 추천 여행지는 싱가포르와 인도네시아 바탐이다. 각각 관광지, 휴양지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만큼 다양한 여행의 목적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구성된 상품이다. 싱가포르항공을 이용하며 바탐에서 2박(4성급 리조트) 싱가포르에서 1박(4성급 특급호텔)하는 일정이다. 바탐에서는 리조트 자유일정과 나고야 타운, 원주민 마을, 중국 사원 등을 둘러보는 일정을 가지며, 싱가포르에서는 멀라이언 공원, 주롱새공원, 보타닉가든, 센토사섬 등을 구석구석 훑어본다. 식사로는 현지식 해물 샤브샤브인 스팀보트, 바탐 칠리크랩정식, 야쿤카야 토스트 등이 제공된다. 센토사섬 스카이타워, 여행자 보험, 포토북 제작쿠폰 등 부가 서비스도 포함됐다. 여행TV 여보세요 특전으로 바탐 전신마사지 체험 1시간과 영화예매권 1매 서비스도 받아볼 수 있다. tour.interpark.com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