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투어, 아시아나항공 히든티켓 이벤트 … 1인 추첨, 총액 9,000원대 미국 항공권 제공

웹투어가 뉴욕, LA, 샌프란시스코, 시카고, 시애틀 중 한 도시를 골라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항공권을 9,000원대에 판매하는 히든티켓을 진행한다. 20번째 히든티켓은 ‘아시아나항공 내맘대로 미국편’이다.

8월28일까지 진행되는 히든티켓 이벤트는 웹투어가 정한 히든티켓 가격에 가장 근접한 답을 맞힌 응모자 중 1명을 추첨해 해당 노선 항공권(1매, 제세공과금 및 유류할증료 포함)의 특가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비엣젯항공의 다낭편을 포함해 베트남 하이퐁, 말레이시아 랑카위, 타이완, 하와이, 라스베이거스편 등을 진행했다. 

‘아시아나항공 내맘대로 미국편’의 주인공이 될 경우 9,000원대 요금으로 2017년 9월부터 2018년 8월31일까지 미국 5대 도시 중 한 곳을 왕복으로 다녀올 수 있다. 항공권 유효기간은 출발일 기준 3개월 이내로 연휴기간을 비롯한 특정 일자는 제외된다. 희망일정 중 항공 좌석이 있어야만 구매할 수 있다. 응모는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등에서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 외에도 참여자 중 62명을 추첨해 아시아나항공&옥스포드 A350 한정판 브릭(1명), 불가리 바스세트, 양키캔들, 아시아나항공 목쿠션 또는 여권지갑,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 등을 제공한다. www.webtour.com
 
양이슬 기자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