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디수스·브레슬리스 등 프로모션 요금 제공
-리조트 크레딧부터 교통·스파·데낄라까지 ‘특전’

익사이팅투어가 허니문 목적지로 칸쿤과 로스 카보스 지역 상품을 강화한다. 익사이팅투어는 지난 12일 주요 허니문 여행사들을 대상으로 칸쿤 및 로스 카보스 호텔에 대한 최신 소식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익사이팅투어가 경쟁력 있는 요금을 제공하는 호텔 6곳을 소개했다. 우선 호텔 스칼렛 칸쿤(Hotel Xcaret Cancun)은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호텔이다. 현재 800 객실을 공급하고 있지만 총 3,500 객실 이상 확장할 계획을 갖고 있다. 스칼렛 호텔에서 투숙시 익스플로러(Xplor)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전으로는 성인 2인에게 25분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하며 다양한 투어 입장료 및 교통 이용이 무료다. 파라디수스 칸쿤은 호텔존 중심부에 위치해 있다. 최근 성인 전용 로얄 타워 리모델링이 완료됐다.
 
익사이팅투어는 파라디수스 호텔 단독 프로모션으로 3박 이상 숙박시 1박 무료, 4박 이상 투숙객을 대상으로는 YHI 스파 40분 마사지(1인) 및 550USD(4월22일~12월22일 사이 투숙객) 리조트 크래딧을 제공한다. 익사이팅투어 김주호 이사는 “로얄 타워는 오션뷰 객실이 40개뿐이라 조기 마감되는 경우가 있어 견적시 라군뷰까지 함께 제공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그랜드 피에스타 아메리카나(Grand Fiesta Americana)는 익사이팅투어에서만 그랜드 클럽 마스터 스위트 오션 프론트 킹룸만을 대상으로 올인클루시브 상품을 공급한다. 1박당 580USD로 식사부터 쇼핑몰까지 VIP차량 이동 서비스, 펜트하우스 라운지 이용권, 여인의 섬 페리 왕복 티켓 2매, 170USD 상당의 마사지 1+1 프로모션 등의 특전이 포함됐다. 

로스 카보스도 최근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호텔이 다수다. 그랜드 벨라스(Grand Vellas) 로스 카보스는 1인 1박당 50USD의 스파 크래딧을 비롯해 데킬라 한 병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특히 브레슬리스 카보 산 루카스 리조트&스파(Breathless Cabo San Lucas Resort and Spa)는 로스 카보스 번화가에 위치해 나이트 라이프를 즐기기에도 적합한 곳이다. 싱가포르항공(SQ)을 이용해 4박 이상 투숙객을 대상으로 로스 카보스 시티투어(1인)와 200USD 리조트 크레딧, 스냅 촬영을 무료로 제공한다. 파라디수스 로스 카보스는 지난 5월 리모델링이 완료됐다. 마찬가지로 3박 이상 투숙시 1박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시티투어 및 리조트 크레딧, 스냅 촬영 등이 특전으로 제공된다. 김 이사는 “브레슬리스 카보 산 루카스 리조트와 파라디수스 로스 카보스의 경우 한국 마켓에 공격적인 영업을 위해 호텔 측에서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여행사 마진을 위해 최저 판매가를 정해 권장한다”고 설명했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