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Q, 왕복 항공권 발권고객에게 선물 증정 
-CX, 동남아 6개 지역 에어텔 패키지 출시

항공사들이 신년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싱가포르항공(SQ)은 추첨을 통해 여행용품을 증정하고, 캐세이패시픽항공(CX)은 항공과 숙박이 결합된 에어텔 상품을 선보였다.

싱가포르항공은 2월28일까지 싱가포르항공 웹이나 앱을 통해 왕복 항공권을 발권하는 고객에게 상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발권 고객 전원에게 여행파우치를, 추첨된 3명에게는 29인치 캐리어를 선물한다. 싱가포르항공 왕복 항공권을 발권하고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신청할 수 있다. 여행이 종료된 후 해당 고객에게 개별적으로 경품을 발송한다. 여행기간은 1월10일부터 6월30일까지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싱가포르항공 홈페이지(www.singaporeai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캐세이패시픽항공도 항공과 숙박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에어텔 상품을 선보였다. 이번 프로모션은 동남아 도시로 향하는 비즈니스석 항공권과 호텔이 결합돼 개별로 구매할 때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홍콩·싱가포르·방콕·푸켓·발리·타이베이 총 6개 동남아 도시가 대상이다.
 
프로모션은 1월12일부터 2월11일까지 캐세이패시픽항공 홈페이지(www.cathaypacific.com/kr)에서만 진행된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홈페이지에서 응모한 모든 해당 에어텔 상품 구매자에게 최소 구매 금액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는 25달러 상당의 기내 면세 쿠폰을 증정하고 있다. 상품가는 도시와 호텔 별로 상이하며, 발권일 및 환율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전용언 기자 eo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