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우승자·준우승자 초청행사…여행모습 영상콘텐츠로 제작해 활용

한국관광공사는 미스인디아 우승자와 준우승자를 초청해 한국의 매력을 알렸다. 미스인디아 우승자 아누크리띠 바스(왼쪽)와 준우승자 미낙쉬 쵸드리
한국관광공사는 미스인디아 우승자와 준우승자를 초청해 한국의 매력을 알렸다. 미스인디아 우승자 아누크리띠 바스(왼쪽)와 준우승자 미낙쉬 쵸드리 ⓒ한국관광공사

 

인도의 미녀 셀럽 두 명이 한국의 매력을 체험했다.
한국관광공사는 7월30일부터 8월5일까지 7일 동안 인도의 신예 셀럽으로 떠오른 ‘2018 미스인디아(Miss India)’의 우승자와 준 우승자를 초청해 한국의 매력을 어필했다고 밝혔다. 서울관광재단·경기관광공사·제주관광공사 그리고 인도 현지 대형 온라인 여행사인 이지고원(ezeego1) 등과도 공동 진행해 13억명 거대 시장 공략의 효율성 제고를 꾀했다.


이번에 방한하는 아누크리띠 바스(Anukreethy Vas)와 미낙쉬 쵸드리(Meenakshi Chaudhary)는 지난 6월 2018 미스인디아 우승자와 준우승자로 선정된 후 각각 15만명과 5만명의 소셜 미디어 팬을 확보하면서 본격적인 셀럽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들은 방한 기간 동안 제주에서 셀프드라이브를 체험했으며, 테마카페 및 올레길, 요트 및 잠수함 등 이색적인 경험들을 즐겼다. 경기도에서는 유명 관광지인 DMZ, 에버랜드, 민속촌을 방문했으며, 서울에서는 서울로 7017, 동대문 시장, 경복궁, 강남 등을 둘러봤다. 


관광공사는 이들의 한국여행을 영상으로 촬영해 고부가 방한 관광상품 홍보 콘텐츠로 제작 및 활용해 인도인들의 한국여행을 유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선주 기자 vagrant@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