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와 모바일 개편으로 편의성 높여
주요 노선 특가 제공, 왕복 항공권 이벤트

아시아나항공이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을전면 개편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이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을전면 개편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OZ)이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전면 개편했다. 아시아나항공은 개편을 통해 예약 시 메뉴 체계 변경, 사용자 중심 기능 강화와 모바일 사용자 편의성 증대에 집중했다.  


이번 개편에서는 ▲노선별 최저가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최저가 간편 조회’ ▲한 화면에서 조회와 결제가 가능한 ‘빠른 예매’ ▲모바일 앱과 스마트워치의 연계성 ▲주요 정보 조회를 위한 ‘위젯’ ▲기내에서 모바일 앱 이용이 가능한 ‘비행기 모드’ 등 다양한 기능이 추가됐다. 또 ▲고객에게 맞춤 정보를 제공하는 ‘고객 선호정보 개인화’ 기능이 강화됐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주 편도 항공권 2만원부터, 국제선은 왕복 기준으로 후쿠오카 17만원, 홍콩 27만원, 파리 91만원부터 등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9월3일까지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11월30일까지 탑승하는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왕복항공권(국제선 비즈니스 클래스 및 국내선)과 커피 교환권 등을 제공한다. 


이성균 기자 sage@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