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대상 무료 와이파이 단말기 서비스
임차 기간 동안 무제한 4G 인터넷 이용

 

허츠(Hertz)가 유럽 지역에서 차량을 렌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와이파이 단말기 서비스인 ‘허츠 커넥트(Hertz Connect)’를 9월4일 출시했다. 이에 따라 허츠를 이용하는 유럽 여행객들은 더 이상 한정된 와이파이 장소를 찾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모바일 로밍 요금 걱정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게 됐다. 


허츠 커넥트(Hertz Connect)는 무제한 4G 와이파이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며, 차량 내부 및 외부에서 모두 사용 가능한다. 최대 5개까지 모바일 기기를 연결할 수 있다. 무료 멤버십 프포그램인 ‘허츠 골드 플러스 리워즈’에 가입하고 총 임차 금액이 250유로(32만원) 이상인 고객에게 제공되며, 최대 임차 기간은 27일이다. 허츠 골드 플러스 리워즈(Hertz Gold Plus Rewards)는 웹사이트를 통하여 누구나 무료로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다. 회원전용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대기 없는 신속한 차량 픽업 및 반납 서비스, 배우자 추가 운전자 무료 등록 서비스,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등의 다양한 특전이 있다.

허츠는 “2018년 허츠 100주년을 맞아 증가하고 있는 유럽 자동차 해외여행 수요에 맞춰 더 빠르고 편리한 렌터카 여행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허츠 커넥트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며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골드 플러스 리워즈 회원에 가입해 허츠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것을 권장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역은 허츠 코리아 웹사이트(www.hertz.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성균 기자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