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 전문 렌터카 ‘오키카’ 홈피 론칭
3일 9만9,000원부터…페이코 중복 할인

여행박사가 지난 26일 차량 대여 사이트 ‘오키카’를 새롭게 오픈했다.이와 함께 할인 프로모션 및 SNS이벤트를 진행한다
여행박사가 지난 26일 차량 대여 사이트 ‘오키카’를 새롭게 오픈했다.이와 함께 할인 프로모션 및 SNS이벤트를 진행한다 ⓒ여행박사

 

여행박사가 오키나와 차량 대여 사이트 ‘오키카’를 새롭게 오픈하며 오키나와 자유여행이 한결 더 수월해질 전망이다. 여행박사는 오키카 신규 오픈을 기념해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3일간(72시간) 차량 대여를 9만9,000원부터 이용 가능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여행박사가 지난달 26일 선보인 오키카는 일본 오키나와 지역 전문 렌터카 업체 서비스로, 온라인으로 픽업 정보와 반납 정보만 간단히 입력하면 원하는 차량 등급 선택부터 예약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 또한 픽업 일정에 맞춰 한국인 직원이 공항으로 직접 차량을 가져다줘 차량 인수 및 반납이 간편하다.


여행박사는 오키카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렌터카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8년 신형인 다이하츠 캔버스, 토요타 아쿠아, 토요타 알파드 세 종류 중 선택할 수 있으며, 픽업일 기준 12월19일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이에 더해 페이코 간편결제로 결제할 경우 5,000원 추가 할인이 가능해 더욱 저렴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키카 예약자를 대상으로 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키카를 이용해 차량 대여 후 차량 사진을 찍어 3가지 해시태그(#오키나와렌트카 #오키카 #신차오키카이벤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한 예약자 중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전용언 기자 eo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