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관광재단 랩서울, 이벤트 진행
계정 팔로우·사진 업로드로 참여가능

도쿄관광재단 랩서울이 1월31일까지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쿄관광재단 랩서울이 1월31일까지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쿄관광재단 랩서울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행사진 공유 이벤트를 1월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도쿄 왕복 항공권 등의 상품을 증정한다.


2015년 4월 설립된 도쿄관광재단 랩서울은 도쿄의 국제관광 브랜드 ‘Tokyo Tokyo’의 한국 내 브랜드 홍보하는 한편 한국 여행업계 및 SNS를 통해 도쿄의 관광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도쿄관광재단 랩서울은 ‘나만의 #소확행 도쿄’ 이벤트를 통해 도쿄 여행지 홍보에 나섰다. 


도쿄관광재단 랩서울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직접 찍은 자신만의 소확행 도쿄 사진을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단, 게시글 작성 시 본문에 도쿄관광재단 랩서울 계정을 태그하고 ‘소확행도쿄’ 와 ‘a_little_happiness_tokyo’를 해시태그로 추가해야 자동으로 응모된다. 게시물을 업로드 한 후 도쿄관광재단 랩서울 공식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게시물이 리포스트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1월 31일까지로,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도쿄 왕복 항공권(1인 2매) ▲도쿄메트로 72시간 패스(총 10명) ▲1,000엔 상당의 스타벅스 도쿄 한정 카드(총 10명) 등  선물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2월13일 도쿄관광재단 랩서울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발표한다. 


도쿄관광재단 랩서울 관계자는 “일본의 다른 도시와는 다른 감성으로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선사하는 도쿄의 숨겨진 매력을 함께 공유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2019년도에도 공식 SNS와 주요 항공사와 함께 도쿄 여행자를 유치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전용언 기자 eo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