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관광개발, 4월 2일 위촉식
글·영상 등 기차여행 콘텐츠 제작

코레일관광개발이 지난 2일 ‘2019 RailTour 서포터즈 위촉식’을 가졌다 / 코레일관광개발
코레일관광개발이 지난 2일 ‘2019 RailTour 서포터즈 위촉식’을 가졌다 ⓒ코레일관광개발

코레일관광개발이 4월2일 ‘2019 RailTour 서포터즈 위촉식’을 가졌다. 이번 서포터즈는 2월28일부터 3월13일까지 370여명이 지원했으며, 심사과정을 거쳐 대학생, 뮤지컬배우 등 총 10팀이 선발됐다.


RailTour 서포터즈는 기차여행의 즐거움을 콘텐츠로 제작해 알린다. 한 달에 한 번 정선 레일바이크, 전국 봄꽃 기차여행, 경포벚꽃 바다열차 등 전국 여행지와 숨은 맛집 등을 직접 여행하고, 글·사진·영상 등 다양한 형식으로 여행후기를 제작해 기차여행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좀 더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RailTour 서포터즈가 제작한 콘텐츠는 코레일관광개발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다. 


코레일관광개발 김순철 대표이사는 “5대벨트관광열차부터 레일바이크까지 대한민국 구석구석에 닿아있는 철도 인프라는 환경친화적이고 여유있는 여행의 경험을 제공한다”며 “열정과 흥이 넘치는 RailTour 서포터즈를 통해 국민여러분께 안전하고 편안한 기차여행의 즐거움을 전해 국내여행 활성화와 국민 여가 생활 지원에 앞장서는 공공기관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은지 기자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