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관광청, 넥슨과 파트너십…게임 프로모션 진행

싱가포르관광청이 넥슨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온라인 게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싱가포르관광청이 넥슨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온라인 게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싱가포르의 여행지를 온라인 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싱가포르관광청이 게임 회사 넥슨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넥슨의 온라인 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와 ‘카트라이더’에서 차례로 진행된다. 지난 25일 크레이지아케이드에 싱가포르의 다양한 여행지를 배경으로 한 히든캐치 테마맵과 마리나 베이 샌즈 등 싱가포르의 랜드마크를 이용한 게임 아이템이 출시됐으며, 오는 8월 카트라이더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싱가포르관광청 한국사무소 써린 운(Serene Woon) 소장은 “한국인들이 싱가포르를 모티브로 한 게임 콘텐츠를 즐기면서 자신에게 꼭 맞는 싱가포르의 다양한 명소를 찾아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출시 기념 온라인 이벤트 ‘히든캐치하고 싱가포르 가자!’도 진행한다. 히든캐치 싱가포르 테마맵을 클리어하는 게임 유저들을 대상으로 5월8일까지 진행되며, 총 4명에게 싱가포르 왕복항공권과 숙박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 홈페이지(c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은지 기자 eve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