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샌드선 리조트앤빌라Sea Sand Sun Resort and Villas 니티팟 팟침난 Nitipat Patchimnan MD
씨샌드선 리조트앤빌라(Sea Sand Sun Resort and Villas) 니티팟 팟침난 Nitipat Patchimnan MD

씨샌드선 리조트앤빌라는 태국 파타야에 자리한 럭셔리 리조트다. 
파타야 시내에서는 15분 거리로, 보다 한적한 자리에 있으며 해변과 바로 인접해 프라이빗 비치를 보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파타야의 탁트인 풍광을 제대로 감상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다양한 어트랙션과도 접근성이 좋다. 파타야의 대표 테마파크인 카툰네트워크와는 도보 10분, 자연공원인 농눅가든이나 실버레이크 등과도 10분 내외로 연결된다. 여러 골프 코스도 매우 가까이에 있다. 여러 세대에게 적합한 즐길거리가 주변에 위치해 있어 리조트에서의 휴식과 외부 액티비티를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리셉션에서 투숙객을 대상으로 어트랙션 입장권 할인 서비스 등을 안내하고 있다. 


씨샌드선은 8년 전 오픈, 2018년 레노베이션을 거쳐 시설을 보완했다. 총 70개 빌라를 운영 중이다. 프라이빗한 공간을 제공하는 것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데, 빌라마다 열대 식물 등 자연적인 요소로 외부와 차단될 수 있게 디자인했다. 


빌라를 찾는 손님은 유럽 고객이 가장 많고 태국 로컬 고객도 많은 편이다. 한국인 비중은 전체의 10%며, 앞으로 보다 많은 한국인을 유치하는 것이 목표다. FIT 여행자와 허니문 여행자를 타깃으로 잡고 있다. 


차민경 기자 cham@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