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 선포와 신임 CCO 임명으로 고객중심경영 강화
‘여행과 행복을 잇다’ 라디오광고 등 고객접점 넓혀

지난 22일 열린 ‘SI 선포 및 CCO 임명식’에서 온라인투어 박혜원 대표(왼쪽)와 백준호 신임 CCO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온라인투어
지난 22일 열린 ‘SI 선포 및 CCO 임명식’에서 온라인투어 박혜원 대표(왼쪽)와 백준호 신임 CCO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온라인투어

 

온라인투어가 신규 SI(Service Identitiy) 슬로건 ‘모든 여행 Alright, 고객 행복 Alright’을 선포하고 고객중심경영에 더욱 힘쓴다. 또 지난 22일 ‘SI 선포 및 CCO 임명식’을 열고 여행사업부 백준호 이사를 신임 최고 고객 책임자(CCO)로 임명했다. 


온라인투어는 모든 고객들에게 만족도 높은 여행을 제공해 행복감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의미로 새로운 고객 서비스 슬로건을 발표했다. 백준호 신임 CCO는 “고객 만족을 위해 다각도로 연구하고 고민해 최고 품질의 여행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또 편리한 시스템을 통해 고객중심의 기업문화를 발전시켜 나가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온라인투어는 2017년부터 대표이사 직속으로 CCM 사무국인 고객만족실을 배치하고 고객 편의 중심의 운영 체계를 갖췄다. 또한 정기적인 사내 CCM 교육을 비롯해 체계적인 고객정보 보호를 위한 ISMS 인증 취득, 자체 ERP 및 CTI 시스템을 구축해 고객상담과 예약에 대한 실시간 통합관리를 실현하는 등 고객 권익 증진 및 만족을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한편, 온라인투어는 고객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라디오 광고도 최근 시작했다. ‘여행과 행복을 잇다’라는 메시지를 담은 광고는 KBS, CBS 등의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유튜브, SNS 콘텐츠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갈 계획이다.


이성균 기자 sage@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