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정부관광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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괌정부관광청이 지난 3월1일부터 4월30일까지 진에어와 함께 부산-괌 노선 블록 판매 여행사를 대상으로 진행한 세일즈 콘테스트가 마무리됐다. 괌정부관광청은 지난 16일 콘테스트 시상식을 열고 각 여행사에 할당된 좌석 판매 성과에 따라 9개 여행사에 인센티브를 지급했다. 이번 세일즈 콘테스트 기간 동안 판매된 부산-괌 좌석 수는 총 2,908석에 달한 것으로 집계됐다. 


괌정부관광청 한국사무소 박지훈 부장은 “영남지역이 중요한 시장인 만큼 다양한 부분에서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영남 여행업계 분들을 대상으로 차후 팸투어 및 괌정부관광청 로드쇼를 진행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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