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7개 원베드·투베드 스위트룸 운영
두짓 이벤트 등 맞춤형 서비스 제공

두짓 스위트 호텔 라차담리 방콕은 전 객실 스위트룸으로 럭셔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두짓 스위트 호텔
두짓 스위트 호텔 라차담리 방콕은 전 객실 스위트룸으로 럭셔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두짓 스위트 호텔

 

전 객실 스위트룸 호텔이 방콕에 개장했다. 태국 내 호텔·부동산 사업을 운영하는 두짓 인터내셔널이 라차담리 지역에 두짓 스위트 호텔 라차담리 방콕을 오픈했다. 


두짓 스위트 호텔 라차담리 방콕은 원베드룸, 투베드룸 스위트로 구성된 97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내부는 태국식 인테리어에 현대적인 감각을 더했다. 각각의 스위트룸에 두 개의 전용 발코니가 있어 도시 경관 및 로얄 방콕 스포츠 클럽의 페어웨이를 내려다볼 수 있다. 


다양한 레저 시설도 갖추고 있다. 키즈풀을 포함한 수영장,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에서 여유로운 휴양을 즐길 수 있고, 두짓 고메에서는 다양한 페스트리와 샌드위치 등 건강한 식사를 맛볼 수 있다. 룸서비스는 시간제한 없이 24시간 내내 이용가능하다.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도 마련돼있다. 최고급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두짓 이벤트는 기업 및 정부기관, 사교행사에 적합하며, 두짓 온 디맨드를 통해 주문형 하우스키핑, 연회 및 기물관리 등의 서비스도 제공한다. 


편리한 접근성도 눈에 띤다. 라차담리 BTS역에서 100m 거리에 위치해 자유여행객들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고, 로얄 방콕 스포츠 클럽의 맞은편에 위치해 있어 골프 이용객들에게도 적합하다. 다양한 쇼핑몰, 레스토랑도 도보로 이동가능하다. 


이은지 기자 eve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