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투어의 대표 브랜드 ‘금까기’가 ‘고객사랑브랜드 대상’ 여행사(개별여행) 부문에서 2012년부터 올해까지 7년 연속 대상을 받았다. 2019 고객사랑브랜드 대상은 중앙일보, 이코노미스트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며, 소비자 기초조사를 통해 부문별, 업종별, 브랜드 품질 등 만족도에 대한 소비자 인식조사를 거쳤다. 또 기업의 브랜드 마케팅 및 경영 활동을 토대로 가치 및 적합성 평가, 서류심사, 심사위원회의 최종 심사 후 선정된다.
내일투어의 개별 자유여행 브랜드인 ‘금까기’는 합리적인 가격과 지역별 코디네이터의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소비자의 취향과 기호를 반영한 여행 상품이다. 현재 유럽, 동남아, 미주 등 개인부터 그룹까지 떠날 수 있는 약 2,500여개의 상품이 준비돼 있다.
이성균 기자 sage@travel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