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트리아관광청, 브랜드 캠페인 론칭
마이크로사이트서 77개 액티비티 소개
오스트리아관광청이 ‘마이 오스트리아 버킷리스트(My Austria Bucket List)’ 캠페인을 시작한다. 오스트리아관광청은 캠페인 마이크로사이트를 오픈하고 오스트리아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방법 77가지를 버킷리스트 형태로 소개한다.
마이크로사이트는 관광 위주의 여행보다 본인이 원하는 테마에 맞게 여행하고자 하는 소비자의 새로운 니즈를 충족하기 위한 콘텐츠로 구성됐다. 문화, 자연, 음식, 쇼핑, 건축 등 13가지 테마로 나누어 오스트리아 알프스에서 즐기는 짜릿한 아웃도어 액티비티, 현지인들이 즐기는 ‘진짜’ 액티비티 등 다양한 버킷리스트 액티비티들을 소개하며 본인만의 오스트리아 버킷리스트 영상도 만들 수 있다.
오스트리아 관광청은 마이크로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7월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이크로사이트 내 나만의 오스트리아 버킷리스트 액티비티를 5가지 이상을 선택해 제작할 수 있는 본인만의 오스트리아 버킷리스트를 해시태그 ‘#오스트리아_버킷리스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비엔나 왕복항공권 2매(1인 2매)와 오스트리아 관광청 제작 에코백(10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8월13일 개별 안내한다. bucketlist.austria.info/kr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