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주간 전년비 발권 상승률 기준… 파워콜, 모두투어 1~2위
싱가포르항공(SQ)이 지난 7월5일 아시아나 세이버와 공동으로 진행한 세일즈 컨테스트의 시상식을 진행했다.
이번 세일즈 컨테스트는 5월2일부터 6월12일까지 6주간 진행됐다. 전년대비 발권 상승률이 가장 높은 여행사에 파워콜, 모두투어 순서로 수상했고 경품으로 인천-싱가포르 이코노미 클래스 왕복항공권 및 백화점 상품권 50만원, 30만원이 지급됐다. 이 외에도 아시아나 세이버를 통해 싱가포르항공의 인천-싱가포르 노선 발권 후 응모한 여행사 직원 중 매주 10명을 추첨해 1만원 상당의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을, 싱가포르 노선 외 노선 발권후 응모한 5명에게 2만원 상당의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했다.
한편, 싱가포르항공은 인천-싱가포르 직항에 주28회 취항하고 있으며 최근 A350과 B787-10 드림라이너를 해당 노선에 투입했다.
차민경 기자 cham@travel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