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박나래와 클럽파티 상품 출시…패키지, 에어텔 예약 가능

하나투어가 개그우먼 박나래가 참여하는 클럽파티에 참가할 수 있는 다낭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하나투어가 개그우먼 박나래가 참여하는 클럽파티에 참가할 수 있는 다낭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하나투어가 개그우먼 박나래와 함께하는 클럽파티 여행 상품 ‘DJ 나래 우주텐션파티 in 다낭’을 오는 9월 운영한다. 
이번 상품은 베트남 다낭에서 박나래와 함께 클럽파티를 즐기는 상품이다. 파티는 9월28일과 29일 다낭 최대 규모의 클럽인 OQ에서 열린다. 오후 7시부터 시작, 개그맨 홍인규가 진행을 맡아 오프닝 행사와 경품 추첨 이벤트, 현지 DJ의 클럽파티 등이 열린다. 박나래는 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DJ나래’로 스테이지에 올라 파티를 주도할 예정이다. 이번 상품은 성인만을 위한 상품으로, 미성년자는 구매가 불가능하다. 


클럽파티는 하나투어 고객 전용 행사로 운영되므로, 하나투어의 상품 이용 시 참가할 수 있다. 9월26일~29일 출발하는 패키지, 에어텔 상품이나 입장권을 구매하면 된다. 패키지를 예약한 경우 안심귀가 서비스로 숙소까지 가는 차량편을 제공하며, 에어텔 이용 고객에게는 객실당 에코백 1개를 증정한다. 클럽 입장 고객 전원에게는 프리드링크 1잔이 제공된다. 다낭을 자유 여행하며 클럽파티만 참여를 원하는 경우라면 입장권만 별도로 구매할 수도 있다. 


차민경 기자 cham@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