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파크·키즈 클럽 갖춘 ‘그랜드 와일레아’
야외 수영장만 9개…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

마우이섬에 위치한 그랜드 와일레아, 월도프 아스토리아 리조트가 가족여행을 위한 시설과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사진은 워터 슬라이드를 갖춘 수영장
마우이섬에 위치한 그랜드 와일레아, 월도프 아스토리아 리조트가 가족여행을 위한 시설과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사진은 워터 슬라이드를 갖춘 수영장

하와이 마우이섬에 위치한 그랜드 와일레아, 월도프 아스토리아 리조트(Grand Wailea, A Waldorf Astoria Resort)가 겨울방학을 맞이해 다양한 가족 맞춤형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그랜드 와일레아는 힐튼 그룹에서 운영하는 최상급 브랜드로 마우이섬에서도 손꼽히는 리조트다. 

그랜드 와일레아, 월도프 아스토리아 리조트 전경
그랜드 와일레아, 월도프 아스토리아 리조트 전경

그랜드 와일레아 리조트는 56개 스위트룸을 포함한 776개의 객실과 빌라도 갖추고 있다. 호텔 중심에 자리한 나푸아 타워(Napua Tower)에서는 특별한 전용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며, 럭셔리 빌라인 호올레이는 3개의 침실과 고급 욕실, 세심한 서비스가 돋보여 장기 투숙, 대가족 모임에 이상적이다. 아이들을 위한 키즈 프로그램과 시설도 갖추고 있다. 열대 자연을 테마로 한 4개의 정글 수영장과 밧줄을 타고 점프할 수 있는 타잔 풀, 성인 전용 히비스커스 풀 등 총 9개의 수영장이 있다. 초대형 워터 슬라이드와 수상 엘리베이터, 스쿠버 다이빙 풀 등 이색적인 수상 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시설도 다양하게 갖췄다. 562평 규모의 더 락(The Rock)은 스포츠 라운지, 스낵바, 비디오 게임, 극장을 보유한 리조트 내 작은 리조트다. 훌라와 레이 만들기, 보물 찾기, 우쿨렐레 레슨과 같은 다양한 문화 체험 프로그램도 즐길 수 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도 가득하다. 폴리네시아 전통 가옥을 콘셉트로 아일랜드 음식을 전문으로 선보이는 레스토랑부터 뷔페, 비스트로, 카페, 바 등을 갖추고 있다. 또 1,400평 하와이 최대 규모의 스파도 자랑거리다. 40개의 트리트먼트 룸과 함께 로마 스타일의 월풀 욕조, 사우나, 계단식 폭포, 스위스 제트 샤워, 일본식 푸로, 마우이 힐링 워커, 하와이 솔트 욕조 등 워터 테라피를 기본으로 한 특색 있는 욕조 테르메에서 피로를 풀고 휴식할 수도 있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