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엠립 중심가에 위치해 관광에 용이 … 식사 및 픽업·센딩 맞춤형 프로모션 구상 중

HNM코리아가 파크 하얏트 씨엠립과 GSA를 체결하고, 한국시장 세일즈 및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HNM코리아
HNM코리아가 파크 하얏트 씨엠립과 GSA를 체결하고, 한국시장 세일즈 및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HNM코리아

호텔 마케팅 기업인 HNM코리아가 캄보디아에 진출했다. 파크 하얏트 씨엠립(Park Hyatt Siem Reap)과 GSA 계약을 체결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한국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HNM코리아 현우진 대표는 “파크 하얏트는 하얏트 브랜드 계열의 최고급 부티크 호텔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구상해 한국 여행시장에 적극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파크 햐앗트 씨엠립은 씨엠립 중심가에 위치해 공항은 물론 앙코르 유적과도 접근성이 뛰어나다. 현대미와 동양미를 접목한 세계적인 건축가 빌 벤슬리(Bill Bensley)의 인테리어가 특징으로, 13개의 스위트룸을 포함한 총 104개의 객실을 운영 중이다. 개인용 플런지 풀 또는 정원이 설치된 스위트룸도 있어 보다 편안하고 프라이빗한 휴가를 즐길 수 있다. 


다양한 부대시설도 갖췄다. 솔트 워터 풀과 프리폼 풀 2개의 풀장을 보유하고 있는데, 프리폼 풀에서는 자연에 둘러싸여 힐링을 즐길 수 있다. 프랑스 및 인도차이나 요리를 제공하는 메인 레스토랑을 비롯한 총 3개의 레스토랑에서는 현대적이면서도 친근한 분위기 속에서 여유로운 식사가 가능하다.  


HNM코리아는 한국시장 맞춤형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다. HNM코리아 관계자는 “세부 내용은 호텔과 협의 중이지만,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식사나 픽업·센딩 프로모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HNM코리아는 괌, 발리, 하이난, 푸꾸옥 지역의 호텔과 GSA를 체결해 한국 시장에 객실을 공급하고 있다. 


이은지 기자 eve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