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모스피어 카니푸시 몰디브 아빌리시 바부Abhilash Babu 영업이사
앳모스피어 카니푸시 몰디브 아빌리시 바부Abhilash Babu 영업이사

앳모스피어 카니푸시 몰디브(Atmosphere Kanifushi Maldives)는 2013년 오픈한 5성급 리조트다. 말레공항에서 수상비행기로 30분 거리에 위치해있으며, 픽업·센딩 서비스 및 카니푸시 전용 수상비행기 라운지를 운영 중이다. 2018년 앳모스피어 호텔&리조트 그룹이 보유하고 있는 4개의 몰디브 리조트에서 한국인은 총 4만5,000박을 머물렀다. 전체 시장의 3~4%를 차지하는 수치로, 매년 증가하는 추세다. 


앳모스피어 카니푸시 몰디브는 기존 올인클루시브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플래티넘 플러스 플랜’을 통해 투숙객들은 식사, 음료는 물론 다양한 액티비티까지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메인 레스토랑에서 매일 바비큐와 디저트를, 7박 이상 머물 경우 아시안&인도 퓨전 스페셜티 레스토랑에서 석식을 1회 제공한다. 선셋 피싱은 숙박 기간 내 1회, 스노클링은 매일 2회 체험할 수 있으며, 목적지는 매일 다르다. 헬스시설, 키즈 클럽, 메인 바 라이브 음악 공연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갖추고 있다.


넓은 객실 크기와 객실 간 간격으로 프라이버시도 보장했다. 가장 작은 객실이 30평으로, 넓은 객실에서 오션뷰를 바라보며 선셋을 즐길 수 있다. 선셋 비치빌라, 선셋 주니어 스위트 등의 다양한 객실 타입을 제공한다. 현재 워터빌라 40객실을 갖추고 있는데, 12월19일에 워터빌라 객실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 고객 편의를 위해 꾸준히 객실 레노베이션도 진행 중이다. 


이은지 기자 eve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