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 호캉스·골프·관광 테마 상품 선봬
부여 특급리조트 숙박, 5만8,000원부터

노랑풍선이 부여 패키지 상품 세 가지를 새롭게 출시했다. 호텔부터 골프와 시티투어까지 입맛대로 골라갈 수 있다 ⓒ노랑풍선
노랑풍선이 부여 패키지 상품 세 가지를 새롭게 출시했다. 호텔부터 골프와 시티투어까지 입맛대로 골라갈 수 있다 ⓒ노랑풍선

시간 없고 욕심 많은 여행객들을 위해 노랑풍선이 부여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상품은 세 가지로, 1박2일 일정동안 특급 리조트 숙박부터 골프와 역사탐방까지 취향대로 골라갈 수 있다. 


부여 특급 리조트 1박(5만8,000원부터) 상품은 여유롭게 호캉스를 누리고 싶은 이들을 위한 것으로, 롯데 부여리조트 1박이 제공된다. 유아전용 키즈풀이 있는 부여 아쿠아가든을 비롯해 기프트숍, 게임존, 야외 셀프 바비큐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마련돼 있어 투숙객들의 편의를 높인다. 롯데아웃렛 부여점이 인근에 위치해있어 쇼핑에도 좋다. 


골프와 리조트를 모두 즐길 수 있는 골프텔 1박(21만4,000원부터) 상품도 준비했다. 18홀로 이루어진 롯데 스카이힐 부여CC는 백제문화단지를 감싸고 있어 라운드 하는 동안 백제시대 문화재를 한 눈에 담을 수 있다. 코스는 두 가지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백제문을 통과하는 계백장군 코스는 백마강과 낙화암의 경치가 펼쳐지고, 의자왕 코스는 의자왕이 머물던 사비성이 내려다보여 라운드에 특별함을 더한다. 


호텔+골프+관광 세 가지가 모두 결합된 상품도 있다. 관광은 시티버스로 진행되며, 궁남지, 정림사지 등 부여의 주요 관광지를 둘러본다. 투어 일정은 오전과 오후 중 선택 가능하다. 가격은 골프텔 1박 상품과 동일하다.

 

곽서희 기자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