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C  변경 수수료 면제 및 모바일 앱 개선
 
제주항공(7C)이 7월7일까지 국제선 항공권을 대상으로 여정변경 수수료를 1회 면제한다. 6월23일부터 7월7일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국제선 항공권을 예약하는 고객이 대상이며, 탑승기간은 9월1일부터 내년 3월27일까지다. 항공권 외 부가서비스는 적용되지 않으며, 일정변경 시 차액을 추가 부담해야 한다. UI, UX 중심으로 제주항공 모바일 앱도 개선했다. 기본 컬러 변경, 주요 메뉴 고정 등 사용자 편의를 증대시키고, 개인 맞춤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4H  울산·여수·김포-제주 신규 취항
하이에어(4H)가 6월25일 울산·여수-제주 노선에 신규 취항했다. 6월30일까지 매일 왕복 1회 운항하며, 울산에서 12시45분, 여수에서 오후 2시5분에 제주로 출발하는 스케줄이다. 이어 7월1일에는 김포-제주 노선에 취항한다. 제주노선 취항을 기념해 6월8일부터 한 달 간 소진 시까지 귀리음료 오틀리를 무료 제공한다. 김포-울산 노선 첫 편 탑승객이 대상이며, 공항 내 하이에어 카운터에서 제공받을 수 있다. 


VJ  태국 국내선 5개 노선 취항 
비엣젯항공(VJ) 계열사 타이비엣젯이 태국 국내선 5개 노선에 신규 취항했다. 방콕-핫야이·컨깬·나컨 씨 탐마랏·우본라차타니 등의 노선이다. 이로써 타이비엣젯이 운항하는 태국 국내선은 방콕-푸켓 노선을 포함해 총 12개가 됐으며, 타이비엣젯은 태국 민간항공청이 푸켓국제공항을 재개방한 6월13일 바로 운항을 재개했다. 한편 비엣젯항공은 베트남 국내선 8개 노선에 신규 취항했으며, 6월18일부터 신규노선 운항을 시작했다. 


LJ  여수 노선 경품 이벤트
진에어(LJ)가 여수공항 신규 취항을 기념해 7월16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6월19일부터 7월16일까지 김포-여수, 여수-제주 노선 탑승객이 대상이다. 당첨자에게는 국내선 왕복 항공권(5명), 국제선 3만원 할인 쿠폰(30명)이 증정되며, 진에어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앱을 통해 예매한 경우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7월22일에 발표된다. 뿐만 아니라 10월24일 전까지 운항하는 항공편을 예매한 고객에게 KB국민카드 1만원 할인 쿠폰, SK렌터카 최대 50% 할인 등의 제휴 혜택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