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2일~8월23일 온라인 프로모션
소그룹 투어·전국 숙소 7% 할인 등
카카오페이 결제 시 10% 추가할인

웹투어가 6월22일부터 8월23일까지 ‘삶에 휴식을 불어넣다’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국내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또 할인 혜택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웹투어가 6월22일부터 8월23일까지 ‘삶에 휴식을 불어넣다’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국내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또 할인 혜택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웹투어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언택트 국내여행 기획전을 이번 달 22일부터 8월23일까지 진행한다. 


웹투어는 ‘삶에 휴식을 불어넣는 고품격 언택트 투어’를 주제로 소그룹, 가족끼리 떠날 수 있는 개별 여행상품, 숙소, 액티비티 등을 준비했다. 지역은 제주, 강원, 전라권, 충청권, 경상권, 섬·울릉도, 수도권으로 나눠 편의성을 높였다.


할인 혜택도 풍성하다. 국내 숙소는 결제일에 따라 최대 7% 할인, 제주·내륙여행은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최대 10% 추가할인도 받을 수 있다. 또 제주 여행상품 또는 숙박을 예약한 모두에게 제주 힐링 여행지 일출랜드 입장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웹투어는 “숲, 바다 등 탁 트인 매력적인 전망의 숙소부터 힐링스파가 가능한 고급 리조트, 모든 걸 갖춘 호텔, 캠핑 카라반,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리조트까지 테마별 숙소를 판매한다”며 “유람선, 요트, 루지 체험 등의 액티비티도 더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웹투어는 이번 기획전 외에도 신혼부부를 위한 제주 허니문 기획전, KTX 요금 최대 35% 할인 등 다양한 국내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성균 기자 sage@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