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1일 그랜드 오픈, 총 270개 객실
오픈 기념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

머큐어 앰배서더가 8월1일 홍대에 들어선다. 오픈 기념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앰배서더 호텔
머큐어 앰배서더가 8월1일 홍대에 들어선다. 오픈 기념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앰배서더 호텔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홍대가 8월1일 오픈한다. 서울 서북지역에 오픈하는 최초의 앰배서더 호텔이다.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홍대는 총 27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하철 홍대입구역과 2분 거리에 위치해 편리한 접근성을 자랑한다. 사물 인터넷(IoT), 크롬캐스트, 블루투스 스피커가 전 객실에 설치돼있으며, 올데이 레스토랑, 로비 바, 피트니스 센터, 코인 세탁실, 비즈니스 미팅 시설 등 부대시설도 갖추고 있다. 


오픈 기념 스페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모든 투숙객을 대상으로 객실 할인 30%를 제공하며, 플러스 회원의 경우 10%를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은 8월31일까지며, 투숙 기간은 8월1일부터 2021년 3월31일까지다.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프로모션 객실을 예약하면 스타벅스 기프트카드(1만원 권) 및 고층 객실 우선 배정 등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00% 당첨 경품 이벤트를 통해 호텔 숙박권, 웰컴 드링크 등의 경품도 제공한다.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홍대 손성혁 총지배인은 “지리적으로 인천국제공항과 김포국제공항 모두와 가까워 국내외 여행자들에게 도시의 매력을 선사할 수 있는 최적의 호텔”이라며 “고객들에게 트렌디함과 예술작품을 통한 디자인으로 홍대가 품고 있는 거리의 매력과 예술성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이은지 기자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