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재도전 독려…여행·관광, (주)트립비토즈가 후원

‘2020 실패박람회’ 프로그램의 일환인 국민 재도전 펀딩 프로젝트 ‘2020 다시펀딩’이 12월14일까지 진행된다  ⓒ행정안전부
‘2020 실패박람회’ 프로그램의 일환인 국민 재도전 펀딩 프로젝트 ‘2020 다시펀딩’이 12월14일까지 진행된다 ⓒ행정안전부

실패한 사업을 돕는 박람회가 열린다. 행정안전부는 실패를 극복하고 재도전의 희망 이야기를 전하는 ‘2020 실패박람회’ 프로그램 일환으로 ‘2020 다시펀딩’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2020 다시펀딩은 사회 전반에 재도전 분위기를 확산하고 다시 시작하는 모든 국민을 응원하기 위해 민관이 협력해 진행하는 프로젝트다. 실패를 딛고 재도전을 위해 새로운 아이디어와 스토리로 펀딩을 받으려는 국민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참가방법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오마이컴퍼니를 통해 범국민 펀딩을 목표로 하는 일반형 펀딩과 후원기업의 추가 펀딩을 목표로 하는 선택형 펀딩을 선택해서 개설하면 된다. 펀딩 운영기간은 12월14일까지다. 


여행과 관광 분야 프로젝트는 (주)트립비토즈가 후원한다. 그밖에 배달창업분야는 (주)공유주방1번가, 문화예술·공연분야는 (주)컬처웨이, 패션분야는 (주)더웍스에서 후원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 및 신청방법은 오마이컴퍼니 홈페이지(https://www.ohmycompany.com/partner ship/569/reward)에서 ‘다시펀딩’ 전용관과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