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관광청이 다양한 홍콩의 매력을 탐험할 수 있는 ‘360 홍콩 모멘츠(360 Hong Kong Moments)’ 캠페인을 론칭했다
홍콩관광청이 다양한 홍콩의 매력을 탐험할 수 있는 ‘360 홍콩 모멘츠(360 Hong Kong Moments)’ 캠페인을 론칭했다

홍콩관광청이 다양한 홍콩의 매력을 탐험할 수 있는 ‘360 홍콩 모멘츠(360 Hong Kong Moments)’ 캠페인을 론칭했다. 캠페인은 올해 홍콩의 Great Outdoor 프로그램을 위해 제작된 360도 VR 영상으로 시작된다. 도심 속 마천루와 자연 그리고 산과 바다를 넘나드는 야외 액티비티까지, 다채로운 홍콩의 매력을 담았다. 라이언 락 (Lion Rock) 정상에 올라 바라보는 홍콩섬, 구룡 반도 동부의 매혹적인 스카이 라인, 홍콩의 전통 수상 가옥 마을인 타이오(Tai O), 전통 향토 요리의 맛 등을 전한다. 한편, 홍콩과 싱가포르는 양국 간의 항공 여행 정상화(Air Travel Bubble, ATB)를 위한 원칙적인 합의를 체결했다. 홍콩관광청 팡 유카이(Pang Yiu-Kai) 회장은 “이번 합의는 홍콩관광청이 홍콩 품질 보증 기관과 함께 발표한 관광업계의 표준 방역 프로토콜을 바탕으로 이루어졌다”며 “이 프로토콜은 업계가 관광객을 맞이하기 위한 준비에 체계적인 도움을 줄 것”이라고 밝혔다.

 

이성균 기자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