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아 리조트 퀴논 오픈, 32개 빌라
퀴논만 전망의 메인 레스토랑이 장점

베트남 퓨전리조트그룹이 지난해 하반기 ‘마이아 리조트 퀴논’을 오픈했다 / 퓨전리조트
베트남 퓨전리조트그룹이 지난해 하반기 ‘마이아 리조트 퀴논’을 오픈했다 / 퓨전리조트

퓨전리조트 그룹이 베트남 전역으로 사업을 확장해 나간다. 지난해 하반기 ‘마이아 리조트 퀴논(Maia Resort Quy Nhon)’을 오픈했다. 프라이빗한 풀빌라로 편안한 휴식에 위생을 더했다.

 
숨은 베트남 휴양지로 손꼽히는 퀴논에 위치한 마이아 리조트 퀴논은 32개의 빌라를 갖추고 있다. 객실 타입은 세미 디타치드 빌라, 가든 풀빌라, 디럭스 풀빌라로 나뉘며, 크기도 평균 49~84㎡로 넉넉하다. 모든 빌라는 거실과 야외 라운지를 갖추고 있어 실내와 야외공간이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전 객실 푸옹 마이 베이(Phuong Mai Bay)의 전망을 바라볼 수 있게끔 설계했다. 하노이에서 국내선으로 1시간40분 거리에 위치해있고, 키코 해변, 빈딘 박물관 등 주요 관광지와도 접근성이 뛰어나다. 

 

부대시설도 돋보인다. 메인 레스토랑인 VI에서는 끝없이 펼쳐진 퀴논만을 바라보며 식사가 가능하다. 라이브 쿠킹 스테이션에서 현지의 풍부한 해산물을 구경할 수도 있다. 해변 앞에 위치한 수영장은 널찍한 테라스와 일광욕 의자를 갖춰 고객 편의를 더했다. 24시간 리셉션과 컨시어지를 제공하며, 공항 픽업 및 센딩 서비스가 가능하다. 드라이 클리닝, 세탁, 매일 객실 정리 등의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은지 기자 eve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