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노선 예매 시 추첨 통해 숙박권·요트 투어
5,000원 즉시 할인·인스타그램 댓글 이벤트 진행

진에어가 2월7일까지 김포-울산·포항 노선 예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25일~3월27일 사이에 운항하는 해당 노선을 예약한 고객은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호텔·게스트하우스 숙박권, 요트 투어, 운하 크루즈 탑승권, 관광택시 이용권, 캠프닉(캠핑+피크닉) 패키지 등 해당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여행 상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2월9일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더해서 5,000원 즉시 할인 혜택과 진에어 인스타그램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글에 울산 또는 포항으로 2행시 댓글을 남긴 고객 중 33명을 선정해 한옥 숙박권(1명), 요트 투어 탑승권(2명), 필름카메라 세트(30명)를 증정한다. 진에어는 “해당 노선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여행 혜택을 드리고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항공 수요 창출이 지역 공항과 관광산업 활성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진에어는 지난해 7월 울산과 포항에 동시 취항했다. 김포-울산 노선의 경우 김포공항에서 월~목요일 오전 10시 30분, 금~일요일 오전 8시 30분에 첫 편이 출발한다. 김포-포항 노선의 김포공항 출발 시간은 매일 오전 8시30분이다.

진에어가 2월7일까지 김포-울산·포항 노선 예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 진에어
진에어가 2월7일까지 김포-울산·포항 노선 예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 진에어

이성균 기자 sage@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