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28일까지 '여행 새로고침' 캠페인 진행
안전 강조... 5월 중 테마여행 브랜드 오픈

 

한진관광이 1월27일부터 2월28일까지 '여행 새로고침' 캠페인을 진행한다 / 한진관광
한진관광이 1월27일부터 2월28일까지 '여행 새로고침' 캠페인을 진행한다 / 한진관광

 

한진관광이 여행을 새로 고친다. 한진관광은 코로나19 이후 뉴노멀 시대의 여행 트렌드를 고려해 '여행 새로고침' 캠페인을 시작했다. 

한진관광은 모든 상품을 전반적으로 재정비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 여행의 가장 중요한 키워드가 '건강'과 '안전'인 만큼 모든 상품은 높은 수준의 위생 안전 수칙과 여행 중 질병 발생시 신속하고 정확한 대응 가이드라인이 적용된 'Health & Safety' 인증을 받은 상품으로 구성했다.  

이번에 새로 고친 상품은 크게 ▲베스트 셀러 ▲끼리끼리 ▲휴양 웰니스 ▲하이브리드 패키지 ▲테마 여행으로 나뉜다. 베스트 셀러 상품은 그 동안 한진관광에서 가장 인기가 높았던 상품으로 'Health & Safety' 인증을 통해 더 안전한 여행으로 업그레이드 했다. 끼리끼리 상품은 가족, 지인 등 소규모 단독 인원으로 떠나는 패키지 여행이며, 휴양 웰니스는 나만의 공간에서 머무르는 여행으로 구성했다. 하이브리드 패키지의 경우 기본적으로 패키지 여행 일정을 구성하고 일부 날짜는 자유롭게 원하는 일정을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한 상품이다. 여러 가지 일정 중 마음에 드는 일정을 고를 수 있다는 부분이 자유시간으로 구성된 세미 패키지와는 조금 다른 개념이다. 한진관광은 테마 여행에도 집중한다. 테마 여행 상품은 골프, 등산, 인문, 예술 등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테마 상품으로 별도의 브랜드를 통해 오는 5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 

상품에 공통적으로 적용되는 안전 수칙도 마련했다. 우선 여행은 소규모 인원으로 진행되며 방역 지침을 준수하는 안전 인증 호텔을 이용한다. 체크인시 가이드 또는 투어 리더가 수속을 대행하며, 식사 시에도 가족이나 일행끼리 식사할 수 있도록 단독 테이블을 배정하고 거리두기 수칙을 준수한다. 차량은 1일1회 소독하며 차량 내 소독제 비치, 좌석 간 거리두기, 상시 발열 체크 등을 권장한다. 또 여행 중 코로나19 등 질병 발생 시 조치 가능한 현지 연계 병원을 지정해 신속하게 치료받을 수 있도록 하며, 여행자 보험 항목 중 질병 관련 보상 한도를 기존 500만원에서 3,000만원으로 상향 조정했다. 

한진관광의 '여행 새로고침' 캠페인은 1월27일부터 2월28일까지 진행된다. 여행 경비 납입 비율에 따라 기간 내 완납하는 고객에 한해서는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예약만 해도 한진관광 멤버십 5,000포인트 적립, 여행 경비 납입 비율에 따라 추가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