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루 트래블 트레이닝 웹사이트와 연계
오픈 기념 선착순 50명 1만원 기프티콘

페루관광청이 카카오톡 채널 '페루관광청 B2B'를 오픈했다. 페루관광청 B2B 채널은 여행업계 실무자들을 대상으로 페루 전문가 양성을 위한 이러닝(E-learning) 웹사이트 '페루 트래블 트레이닝'과 연계한 채널로, 최신 정보 및 페루 여행 소식을 긴밀하게 전달하며 소통의 창이 될 예정이다. 

채널에서 제공하는 주요 콘텐츠는 페루의 유명 관광지와 숨은 여행지를 소개하는 ‘페루는 여행을 싣고’, 페루 현지 소식과 최신 이슈를 전하는 ‘페루가 페루했다’, 페루 여행의 실용적인 팁을 알려주는 ‘페루 잘 알’, 페루의 미식과 축제 등의 문화를 소개하는 ‘페루의 맛과 멋’까지 총 4개의 테마로 구성된다. 

페루관광청이 여행업계 실무자들을 대상으로 카카오톡 채널 '페루관광청 B2B'를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 페루관광청
페루관광청이 여행업계 실무자들을 대상으로 카카오톡 채널 '페루관광청 B2B'를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 페루관광청

페루관광청은 여행업계 전용 카카오톡 채널 개설을 기념해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톡 상단 검색창에 ‘페루관광청 B2B’를 검색해 채널을 추가하고, 페루 이러닝 웹사이트에 가입해 1단계 강좌를 이수한 뒤 이벤트 포스트에 댓글을 남기면 참가가 완료된다. 선착순 50명에게 1만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3월31일까지 이러닝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9단계의 강좌를 모두 이수한 5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1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한편, 페루관광청의 이러닝 웹사이트는 여행업계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페루의 깊이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학습 플랫폼이다. 페루 여행지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수치와 사진, 여행 팁 등으로 흥미롭게 제공하고 있으며, 여행 업계 실무자라면 누구나 가입 후 해당 플랫폼(www.perutraveltraining.co.kr)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