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개 객실... 친환경 F&B 시설·연회장·수영장 등
마스터즈·클래식 챔피언십 골프 코스 이용 가능

 

두짓타니 라구나 싱가포르 객실 / 두짓 인터내셔널
두짓타니 라구나 싱가포르 객실 / 두짓 인터내셔널

두짓타니 라구나 싱가포르가 최근 오픈했다. 두짓타니 라구나 싱가포르는 198개의 객실과 전용 수영장을 갖춘 8개의 파빌리온으로 구성돼 있는 골프 리조트로 태국의 호텔 브랜드 두짓 인터내셔널이 운영한다. 

두짓 인터내셔널은 개인화된 맞춤 서비스, 웰빙, 연결, 지속 가능성이라는 네 가지 핵심 영역을 통해 브랜드 DNA를 강화하고 있는데, 이번에 오픈한 두짓타니 라구나 싱가포르는 태국에서 영감을 받은 우아한 환대라는 두짓 인터내셔널의 독특한 브랜드가 될 전망이다. 

올데이 다이닝을 제공하는 그린하우스와 티 데크 야외 풀 바&그릴(Tee Deck Alfresco pool bar and grill), 레전드 바, 두짓 고메 등의 F&B 시설을 갖추고 있다. 웰빙과 지속 가능성을 주요 키워드로 삼고 있는 두짓 인터내셔널의 방향에 따라 레스토랑에서는 직접 정원에서 재배한 허브와 채소, 과일을 사용하고 영양가 있고 균형 잡힌 웰니스 메뉴를 제공한다. 

또한 투숙객들은 라구나 내셔널 골프 클럽의 유명한 마스터즈 골프 코스와 클래식 챔피언십 골프 코스는 물론 피트니스 센터, 테니스 코트, 수영장, 퍼팅 그린, 인도어 연습장 그리고 데바라나 스파도 이용할 수 있다. 연회시설은 최대 520명까지 수용 가능한 볼룸과 회의실, 야외 베뉴 등으로 구성됐다. 

한편 두짓 인터내셔널은 인도와 일본에도 새로운 호텔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