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28일까지 랜선 여행 이벤트
화장품, 캐릭터 굿즈 23명 증정

일본 시마네현이 2월15일부터 2월28일까지 '시마네 랜선 여행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 ㈜인터내셔날 커뮤니케이션
일본 시마네현이 2월15일부터 2월28일까지 '시마네 랜선 여행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 ㈜인터내셔날 커뮤니케이션

일본 시마네현이 2월15일부터 2월28일까지 ‘일본 시마네 랜선여행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히메라보 화장품 세트와 캐릭터 굿즈를 증정한다. 

일본 산인지역에 자리한 시마네현은 온천관광지로 유명하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사태 속에서도 시마네 여행의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영상 콘텐츠를 통해 기존 한국인 인기 여행지인 마쓰에 지역과 이즈모 지역을 집중적으로 둘러본다. ▲나 홀로 떠나는 '마쓰에&이즈모' 힐링 여행 ▲여심저격 인기 관광지! '마쓰에' 감성투어 ▲신들이 모이는 곳! 역사와 문화, 맛집이 가득한 '이즈모' 총 3개의 영상을 통해 시마네현의 명소를 살펴볼 수 있다. 브이로그 형식으로 현장감을 높인 점도 돋보인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동영상 3편을 모두 관람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정답을 맞히면 된다. 히메라보 화장품 세트, 시마네현 캐릭터 굿즈를 선물하며, 당첨자는 3월4일 발표된다. 

시마네현은 “코로나 사태로 양국 간 인적교류가 단절된 가운데, 한국인관광객들에게 인기 높은 랜선여행을 통해 시마네현에 대한 관심을 환기시키는 계기를 마련하고, 추후 유튜브 등의 동영상 콘텐츠를 통해 지속적인 한국 내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은지 기자 eve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