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굿 컴퍼니와 MOU...공동상품 기획
리얼월드 게임 키트+국내 호텔 상품 선봬

하나투어가 국내 호텔과 게임 키트를 결합한 상품을 선보였다. 하나투어는 AR(증강현실), IOT(사물인터넷) 기술을 활용한 대체현실게임 '리얼월드'를 선보인 (주)유니크굿 컴퍼니와 2월25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국내외 가상현실 기반 컨텐츠 육성, 리얼게임 기반 공동상품 기획, 공동사업 협력 및 홍보 등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양사 상호 협력 협약에 따라 하나투어는 현실과 온라인 공간을 넘나들며 특정한 임무를 수행하는 리얼월드 게임 키트와 해당 지역 호텔을 결합한 국내상품을 출시했다. 라한호텔 전주 딜럭스룸과 1만5,000원 상당의 리얼월드 '태양단의 비밀(전주편)' 키트가 포함된 상품을 9만9,000원부터 예약할 수 있으며, 서울 광화문과 동대문, 부산 해운대 등도 호텔과 리얼월드 게임 키트를 결합한 상품을 예약할 수 있다. 

 

하나투어와 (주)유니크굿 컴퍼니가 3.1절 이벤트를 진행했다 / 하나투어
하나투어와 (주)유니크굿 컴퍼니가 3.1절 이벤트를 진행했다 / 하나투어

한편 양사는 업무협약 체결 기념 3.1절 이벤트도 진행했다. 유니크굿 컴퍼니는 숨겨진 독립자금을 찾아 임시정부에 전달하는 참여형 게임 '독립자금을 전달하라'를 무료 배포하고 하나투어는 독립운동가 33인에 독립자금을 전달하는 댓글 이벤트를 통해 독립 유공자 후손에게 기부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