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 '다시 찾는 괌 호텔'
3박 예약시 44%↓...혜택도 풍성

 

인터파크투어가 '다시 찾는 해외호텔' 두 번째 시리즈 지역으로 괌을 선정했다 / 인터파크투어
인터파크투어가 '다시 찾는 해외호텔' 두 번째 시리즈 지역으로 괌을 선정했다 / 인터파크투어

인터파크투어가 괌 호텔 얼리버드 기획전을 준비했다. 지난달 '다시 찾는 해외호텔' 시리즈로 방콕 호텔을 첫 선보인데 이어 이번에는 괌 호텔을 마련했다. 괌이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여행지임을 고려한 선택이다. 

상품은 공식적으로 해외여행이 가능해지는 시점부터 이용 가능(양국 간 자가격리 해제 시)하며, 체크인 7일 전까지는 언제든지 무료 취소 가능하다. 특히 3박 예약시 타사 대비 최대 44% 저렴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객실 업그레이드, 얼리체크인 및 에프터눈티 제공, 클럽라운지 등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한다.

대표 호텔로는 ‘호텔 닛코 괌’, ‘힐튼 괌 리조트 앤 스파’, ‘PIC 괌(골드카드)’, ‘롯데호텔&리조트 괌’, ‘하얏트 리젠시 괌’, ‘더 웨스틴 리조트 괌’ 등이 있다. 각 호텔별 숙박 가격은 10만원 후반대부터 50만원대까지 상이하다. 인터파크 해외호텔사업팀 정영미 팀장은 “괌은 특히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인기 높은 여행지로, 자녀동반 시 숙소를 옮기기 보다는 한 호텔에 연박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3박 예약 시 더욱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며 “부담 없이 예약 가능한 조건으로 상품을 구성해 경쟁력을 확보했다”고 말했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