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관광공사 ‘부산에서 나를 치유해봄’ 전개
G마켓 통해 28일까지 부산 패키지 상품 판매

부산 여행상품을 최대 80%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프로모션이 마련됐다./부산관광공사
부산 여행상품을 최대 80%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프로모션이 마련됐다./부산관광공사

부산 여행상품을 최대 80%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부산관광공사는 오는 28일까지 ‘부산에서 나를 치유해봄’ 프로모션을 열고, 부산 여행상품을 최대 80%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프로모션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부산 지역 관광업계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부산 소재 18개 업체가 참여해 50여개 상품을 판매한다. ▲해변 열차 ▲송도케이블카 ▲엑스더스카이 전망대 등 인기 관광지를 비롯해 요트스테이와 골프투어처럼 숙박·교통·체험을 묶은 패키지 상품을 온라인 쇼핑사이트 G마켓을 통해 28일까지 3주 동안 판매한다. 여행객들의 부산 방문이 집중되지 않도록 상품 유효기간을 5월31일까지로 넉넉하게 설정했다.

G마켓 할인쿠폰을 이용하면 최대 10%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전용 5% 할인쿠폰과 스마일 클럽 멤버십 전용 여행 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 검색창에 부산여행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부산관광공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여행을 적극 권장하기 조심스러운 시기이지만 방역수칙을 준수해 안전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할 예정”이라며 “구매고객은 현명한 소비를 통해 위기에 처한 관광업계를 돕는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는 셈”이라고 말했다.

 

김선주 기자 vagrant@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