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오후 8시부터 네이버 여행+ ‘요핑’에서
디럭스 스위트룸 1박에 각종 부대시설 담아

파라다이스시티가 네이버 여행+와 협업해 첫 라이브 커머스에 도전한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오는 11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스위트룸 프로모션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최고급 디럭스 스위트룸 1박에 각종 부대시설 이용과 선물을 모두 담아 최대 54%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패키지 기본 혜택으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 2인 조식, 사계절 야외 온수풀 무제한 이용, 사우나 2인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호텔 내 레스토랑과 부대시설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5만 파라다이스 크레딧이 포함돼 있어 취향에 따라 미식·예술·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키즈존 및 피트니스 이용,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입장,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성인 1인 무료 추가 등 라이브 상품 구매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구매 고객 선착순 20명에게 20만원 상당의 스킨케어 트래블 키트를 증정하며, 라이브 방송 중 실시간 댓글 및 퀴즈 참여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와인과 디퓨저를 선물한다.

 
이번 프로모션 패키지는 라이브 방송 중에만 구매할 수 있으며, 네이버 여행+ 공식 온라인몰인 ‘요핑’에서 예약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3월12일부터 5월31일까지다. 

파라다이스시티가 네이버 여행+와 협업해 오는 11일 첫 라이브 커머스에 도전한다./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가 네이버 여행+와 협업해 오는 11일 첫 라이브 커머스에 도전한다./파라다이스시티

김선주 기자 vagrant@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