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스마일페이와 제휴
7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할인

티웨이항공이 3월8일 전용 간편 결제 시스템인 '티웨이페이'를 새롭게 선보였다 /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3월8일 전용 간편 결제 시스템인 '티웨이페이'를 새롭게 선보였다 /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이베이코리아와 손을 잡고 3월8일 자체 간편 결제 서비스 '티웨이페이'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베이코리아의 '스마일페이' 고객이라면 결제수단을 추가로 등록할 필요가 없다. 기존에는 티웨이페이에 결제수단을 새로 등록해야 했지만, 제휴 및 개편을 통해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모든 결제수단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게 됐다. 항공권 구매 시 티웨이페이로 결제하면 스마일캐시 0.3%가 적립되며, 기존에 적립된 스마일캐시도 사용가능하다. 개편을 기념해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3월22일부터 한 달 간 7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전용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간편결제가 늘어나는 추세에 스마일페이와 제휴를 통해 더욱 신속하고 편리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 확대를 위해 다양한 방안을 찾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2019년 10월 고객 편의 확대를 위해 전용 간편 결제 시스템인 티웨이페이를 처음 도입했다. 고객 편의를 위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토스, 페이코 등 다양한 간편 결제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이은지 기자 eve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