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브‧무노스 업무협약...골프장‧이동 서비스 한번에 예약

 

프라이빗 모빌리티 서비스 플랫폼 ㈜무브와 골프IT 솔루션 전문기업 ㈜무노스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주)무브
프라이빗 모빌리티 서비스 플랫폼 ㈜무브와 골프IT 솔루션 전문기업 ㈜무노스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주)무브

프라이빗 모빌리티 서비스 플랫폼 ㈜무브와 골프IT 솔루션 전문기업 ㈜무노스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무브(MOVV)는 전용기사, 전용차량으로 목적지까지 이동하는 서비스와 비즈니스 출장, 골프장 이동 등 국내 및 해외에서 고객들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게 기사 포함한 차량을 제공한다. 무노스는 골프장의 모든 업무 프로세스를 위한 ERP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으며, 지난 6월 미디어넷에 편입된 이후 SBS 골프부킹, 국내 골프여행 등 골프장 관련 사업을 확대 운영 중이다. 

골프 이용객은 골프장 예약과 차량 이동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골프장 예약과 차량 예약을 각 업체에 일일이 연락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지만, 이번 협약을 계기로 양사는 골프장 예약부터 골프장 이동까지 모바일 앱 하나로 해결할 수 있도록 서비스 영역을 대폭 확대했다. 양사는 IT기술을 활용해 골퍼들이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시장변화에 공동 대응하겠다는 계획이다. 

㈜무브 최민석 대표는 “SBS골프예약시스템과 프라이빗 이동서비스가 더해져 실시간으로 골프장을 예약하고 골퍼들이 운전에서 벗어나 편안하게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시스템을 갖췄다”며 “코로나19가 진정되면 해외로 확대하여 골프예약과 차량서비스의 골프패키지 시장의 혁신을 이뤄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손고은 기자 koeun@traveltimes.co.kr 

저작권자 © 여행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